• 최종편집 2024-03-29(금)

전체기사보기

  • 용인특례시, 반도체 단지 조성 민간사업자에 ‘사전 컨설팅’서비스 제공
    <사진=용인특례시청>    [용인=경기1뉴스] 한철전 기자= 용인특례시가 반도체 산업 육성과 투자 촉진을 위해 신규 산업단지를 조성하려는 민간 사업자를 대상으로 사전 컨설팅을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용인시 신규 산업단지 조성계획 수립에 앞서 각종 규제 등으로 산단 조성에 차질을 빚는 상황을 미연에 방지하기 위한 적극적인 조치다.   컨설팅을 통해 시는 산업단지 사전 수요 물량을 파악할 수 있고, 신규 산단을 조성하려는 사업시행자들은 가이드 라인을 상담 받을 수 있다.   컨설팅 대상은 지난 2021년~2023년 산업단지 공급계획 대상에 포함되지 않았던 사업계획을 제출했거나 반도체 관련 업종을 주요 업종으로 유치해 신규 산업단지를 조성하려는 사업시행자다.   신성장전략국 내 반도체2과와 관련 부서 등이 함께 산업단지 입지 여건, 각종 규제저촉 여부, 시의 관련 계획과의 적합성 등의 기본 요건과 사업시행자가 준비한 산업단지 계획(안) 제안서의 부적합 사항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해 준다.   컨설팅은 3개년도(2024년~2026년) 신규 산업단지 조성 계획 수립을 위한 수요조사 공고(4월 예정) 전까지 제공할 계획이다.   컨설팅을 받고자 하는 사업 시행자는 용인시청 지하1층 신성장전략국 반도체2과 반도체밸리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은 “용인 ‘L자형’ 반도체 벨트 조성과 소·부·장 기업의 집적화를 통한 견고한 산업 생태계 구축을 위해 민간의 투자가 적기에 효과적으로 이뤄질 수 있도록 사전 컨설팅을 제공하는 것” 이라며 “시에서 적극적으로 행정 지원하는 만큼 많은 민간 기업에서 관심을 갖고 문을 두드려 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 지역뉴스
    • 용인특례시
    2023-01-28
  • 이천시, 평생학습협의회 신규위원에 김재국 시의원 등 7명 위촉
    ▲이천시 평생학습협의회 신규위원으로 김재국 이천시의회 의원, 청강산업대학교 염동현 교수, 한국관광대학교 채현석 교수, 강동대학교 주명수 교수, 이천시 장애인종합복지관 김화중 관장, 이천시노인종합복지관 이지원 관장, 청소년재단 문기흡 대표이사를 위촉한 가운데, 지난 26일 위촉식에서 김경희 이천시장과 신규위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이천시 제공    [이천=경기1뉴스] 한철전 기자= 이천시가 지난 26일 시청1층 대회의실에서 이천시 평생학습협의회 위원 위촉식을 가졌다.   이천시평생학습협의회는 △이천시 평생학습에 관한 진흥계획 수립 및 지원에 관한 사항 △평생학습 진흥을 위한 각종 정책에 관한 사항 △평생학습관 운영 및 지원에 관한 사항 등 평생학습과 관련된 사항에 대해 심의·조정·자문 기능을 한다.   위촉위원으로는 김재국 이천시의회 의원, 청강산업대학교 염동현 교수, 한국관광대학교 채현석 교수, 강동대학교 주명수 교수, 이천시 장애인종합복지관 김화중 관장, 이천시노인종합복지관 이지원 관장, 청소년재단 문기흡 대표이사가 신규위원으로 위촉되었으며, 임기는 2년이다.    이천시는 평생학습협의회에 ‘누구나 소외되지 않는 실질적 평생학습, 미래인재양성 디지털 평생교육 확대’가 핵심인「2023년 이천시 평생학습 운영계획」을 보고하였고, 4차혁명 대전환 시대흐름에 맞춘 수요자 중심, 스마트 평생학습을 추진하겠다 밝혔다.   김경희 이천시장은 “새로 위촉된 위원들이 교육 관련 다양한 경험과 아이디어를 갖고 계신 전문가 분들이므로 다양한 의견들을 언제든지 주실 것으로 기대한다. 앞으로 이천시의 평생학습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애써주시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 지역뉴스
    • 이천시
    2023-01-28
  • 광주시-시의회, 신년 간담회 개최
    <사진=광주시 제공>   - 26일 시장, 시의장, 시의원, 간부 공무원 등 30여 명 참석 -  - 민선 8기 시정 운영 방향과 주요 현안 사항에 대해 논의 - - 시민의 복리증진과 광주시 발전을 위한 협력 체계 구축 방안 '의견교환' -   [광주=경기1뉴스] 한철전 기자= 광주시는 지난 26일 주요 현안 사항 공유와 긴밀한 상호협력 방안 논의를 위해 광주시의회와 신년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방세환 시장과 주임록 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시의원, 시청 간부 공무원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   이들은 민선 8기 시정 운영 방향과 주요 현안 사항에 대해 논의하고 아울러 시민의 복리증진과 광주시 발전을 위한 협력 체계 구축 방안에 대해서도 폭넓게 의견을 교환했다.    방 시장은 “시정의 동반자 관계인 집행부와 의회가 ‘희망도시 행복광주’ 실현을 위해 격의 없이 소통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돼 기쁘다”며 “시정 운영이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함께 고민하며 지혜를 모아 나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에 대해 주 의장은 “의회와 집행부가 소통과 화합으로 하나가 될 때 광주시가 더 발전할 수 있을 것”이라며 “계묘년 새해 집행부와의 소통을 계기로 시민의 의견이 정책에 반영되고 제도화될 수 있도록 시의회가 발 벗고 뛰겠다”고 말했다.
    • 지역뉴스
    • 광주시
    2023-01-28
  • 하남시, 지역경제 활성화 위해 전통시장 상인회 ‘맞손’
    <사진=하남시 제공>   - 26일, 관내 전통시장 상인회장 등 참석 '상생구매 협약’ - - 시청 구내식당 음식 재료 구매 품목 ... 현행 4개에서 31개로 대폭 확대 -   [하남=경기1뉴스] 한철전 기자= 하남시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관내 전통시장 및 상점가 상인회와 손을 맞잡았다. 28일 시에 따르면, 이번 협약은 코로나19 장기화와 온라인 쇼핑몰 성장 등 소비패턴 변화로 어려움을 겪는 전통시장을 활성화하려는 조치로, 하남시는 협약을 통해 시청 구내식당의 전통시장 음식 재료 구매 품목을 현행 4개에서 31개로 대폭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이현재 시장은 26일 신장시장에서 김재근 덕풍전통시장 상인회장, 여봉열 신장전통시장 상인회장, 박상철 하남수산물시장 상인회장, 하홍모 석바대상점가 상인회장 등 관내 전통시장 및 상점가 상인회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하남시-전통시장 상생구매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하남시는 시청 3개 구내식당의 식자재를 덕풍전통시장, 신장전통시장, 하남수산물시장, 석바대상점가에서 구매하게 된다. 협약단체는 좋은 품질의 식자재 등을 적정한 가격에 공급한다.    식자재 구매 방식도 바뀐다. 구내식당에서 구입처에 직접 주문하던 방식에서 벗어나 상인회를 통해 일괄 발주하는 ‘원스톱 발주시스템’으로 전환된다.    원스톱 발주시스템은 상인회 매니저를 통해 원하는 품목을 한 번에 발주하는 시스템으로, 양질의 식자재를 신속·간편하게 공수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구매 품목 역시 기존 4개(쌀·떡국떡·달걀·고추장)에서 27개(국멸치·다시마·건미역·참깨·된장 등) 늘어난 31개 품목으로 확대된다.    이현재 시장은 “오늘 협약을 통해 지역경제의 중심인 전통시장이 활력을 되찾아 시민과 상인이 서로 상생하는 계기가 마련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 하남시는 우리 전통시장이 많은 사람이 찾는 지역의 명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상인회와 함께 다양한 방안을 마련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하남시는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미사강변도시↔덕풍·신장시장 연결 버스 운행 횟수 증가 ▲전통시장 디지털주민배달시스템(온라인 장보기 서비스) 구축 ▲지역화폐 하머니사업 지속 추진 ▲시설현대화(덕풍전통시장 고객주차장 증축, 신장전통시장 주차장 자동결제 시스템 도입, 하남수산물시장 주차장 조성, 석바대상점가 고객지원센터 신설) 지원 등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 지역뉴스
    • 하남시
    2023-01-28
  • 오세훈 서울시장, 아버지 고향 이천시에 '고향사랑기부' 참여
    ▲오세훈 서울시장    [이천=경기1뉴스] 한철전 기자= 오세훈 서울시장이 지난 1월 19일 아버지의 고향인 경기도 이천시에 200만원을 기부하며 고향사랑기부제에 동참했다. 기부는 고향사랑e음 사이트를 통해 진행됐다.   오 시장은 먼저 어머니의 고향인 경북 상주에 같은 금액을 기부하였으며, 이번에는 이천에 기부하며 부모님 고향에 효도의 마음을 전달했다.   오 시장과 경기도 이천시의 인연은 아버지 故 오범환 님으로부터 시작되었으며, 아버지의 출생지가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이천시 마장면 회억리에 조부모와 조상의 선산을 두고 있었으나, 특전사령부의 이전부지에 포함되어 이장되었다.   김경희 이천시장은 오 시장의 고향사랑기부제 동참에 대해, “부모님의 고향을 잊지 않고 마음써주셔서 깊이 감사드린다”며, “접수된 기부금은 지역에 온기를 전달하고 기부하신 분들이 보람을 느낄 수 있도록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감사하다고 말했다.    고향사랑기부제는 자신의 주민등록상 주소지를 제외한 지자체에 기부할 수 있으며, 1인당 연간 최대 500만원까지 가능하다. 또한 기부금 10만원까지는 전액, 그 초과분은 16.5% 세액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고 기부금의 30% 내에서 답례품을 선택하여 받을 수 있다. 기부방법은 고향사랑e음 사이트를 이용하거나 전국에 있는 농협(농축협 포함) 창구를 이용하면 된다.
    • 지역뉴스
    • 이천시
    2023-01-28
  • 제7대 수원시 주민자치협의회 김범식 회장 취임
    ▲이재준 수원시장(앞줄 가운데), 김범식 신임 회장(앞줄 오른쪽 3번째), 정찬해 전임 회장(앞줄 왼쪽 3번째), 4개 구 구청장 등이 함께하고 있다./수원특례시 제공   [수원=경기1뉴스] 이은선 기자= 김범식(56) 금곡동 주민자치회장이 제7대 수원시 주민자치협의회장으로 취임했다.   수원시는 27일 시청 대강당에서 ‘수원시 주민자치협의회 협의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수원시 주민자치협의회는 지난 1월 5일 정기회의를 열고, 신임 수원시 주민자치협의회장으로 김범식 금곡동 주민자치회장을 선출했다.   이날 이·취임식에서 이재준 수원특례시장은 지난 2년간 5~6대 수원시 주민자치협의회장을 역임한 정찬해 전임 협의회장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김범식 신임회장은 정찬해 전임회장에게 공로패를 전달했다.   정찬해 전임회장(율천동 주민자치회장)은 2021년 1월 제5대 회장으로 선출됐고, 지난해 1월에는 제6대 회장으로 연임된 바 있다. 재임 기간에 수원시 모든 동(44개)을 주민자치회로 전환했고, 코로나19 확산으로 중단됐던 마을자치박람회·주민자치워크숍 등 주민자치 활동을 재개하는 데 힘을 쏟았다.   김범식 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 “수원시 주민자치회를 잘 끌어나가야 한다는 책임감에 어깨가 무겁지만 전임 회장님이 잘 닦아놓으신 기반을 바탕으로 주민자치회가 더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저를 믿고 주민자치협의회장이라는 중책을 맡겨주신 각 동 주민자치회장님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재준 수원시장은 “주민자치협의회가 수원을 새롭게 하고, 시민을 빛나게 할 주역이 돼 달라”며 “빛나는 시민과 함께 새로운 특례시를 만들어가는데 주민자치협의회가 함께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지역뉴스
    • 수원특례시
    2023-01-28
  • 여주시치매안심센터, '치매를 맞이하는 첫걸음' 교육 실시
    <사진=여주시 제공>   [여주=경기1뉴스] 한철전 기자= 여주시가 치매환자의 돌봄에 나섰다.   여주시치매안심센터는 치매를 처음 진단받고 막연한 불안감과 부양부담감에 힘들어하는 치매환자의 가족과 보호자에게 치매와 관련된 필요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치매를 맞이하는 첫걸음' 교육을 1월 25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치매를 맞이하는 첫걸음 교육'은 치매에 대한 질병이해와 치매환자를 대하는 기본원칙, 의사소통 방법, 부적절한 행동에 대한 대처방법 등으로 구성된 치매기초교육으로 매월 마지막주 금요일 오후 2시부터 2시간동안 여주시치매안심센터에서 실시된다. 첫 진단을 받은 치매환자의 가족과 보호자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또한 교육이 끝난 후에도 돌봄의 지속성을 유지하기 위하여 치매환자 가족교실과 힐링프로그램도 운영될 예정이다   교육참여자는 “혼자 감당해야 할 것 같은 막연한 불안감이 해소되었고, 앞으로의 돌봄계획을 세울 수 있는 디딤돌 같은 교육이였다” 라고 전했다.   치매사업 담당자는 “사랑하는 가족이 치매 진단을 받으면 누구나 불안하고 두렵다. 치매환자 가족이 적절한 돌봄방법을 교육받아 돌봄역량을 키우고 장기적인 돌봄 계획을 준비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교육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문의. 여주시치매안심센터 ☎031-887-3695
    • 지역뉴스
    • 여주시
    2023-01-28
  • 경기도, 경기북부특별자치도 설치 '속도'
    ▲오후석 경기도 행정2부지사가 26일 정부세종청사에서 안승대 행정안전부 자치분권정책관을 만나 경기도의 경기북부특별자치도 설치 추진을 위한 협조를 요청했다. /사진=경기도 제공   [경기1뉴스] 한철전 기자= 경기북부특별자치도 설치에 대한 속도가 점점 빨라지고 있다.   오후석 경기도 행정2부지사가 26일 정부세종청사에서 안승대 행정안전부 자치분권정책관을 만나 경기도의 경기북부특별자치도 설치 추진을 위한 협조를 요청했다. 면담에는 임순택 경기북부특별자치도추진단장이 함께 했다.   오 부지사는 “경기북부특별자치도 설치로 경기 북부의 성장 잠재력을 끌어올리면 경기도뿐 아니라 대한민국 전체의 경제 성장을 견인할 수 있다”면서 “행정안전부의 협조가 필요하다”며 적극적인 지원을 요청했다.   이에 대해 안승대 자치분권정책관은 “경기북부특별자치도 설치의 필요성에 공감하며, 행정안전부에서 지원할 사항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답했다.   한편 경기도는 지난 12월 21일, 경기북부특별자치도 설치 추진을 위한 총괄 자문 기구인 민관합동추진위원회를 구성하였으며, 12월 30일 민선8기 첫 조직개편에서는 전담 조직인 ‘경기북부특별자치도추진단’을 행정2부지사 소속으로 신설하는 등 올해를 경기북부특별자치도 설치의 원년으로 삼고 제반 준비를 차질 없이 진행할 계획이다.    추진단은 경기북부특별자치도 기본계획 및 비전·발전전략 수립 연구 용역을 1월 중 착수하여 청사진을 준비하고, 도민 공감대 형성을 위한 공론화위원회를 구성하여 운영할 계획이다.
    • 뉴스
    • 도정
    2023-01-28
  • 이상일 시장, "더 많은 우수 기업이 제2용인테크노밸리 입주할 수 있도록 힘써달라"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이 송전레스피아를 찾아 직접 하수처리시설을 둘러보고, 현장 근무자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사진=용인특례시 제공    [용인=경기1뉴스] 한철전 기자=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은 27일 용인테크노밸리와 송전레스피아를 찾아 현황을 점검하고 근무자들을 격려했다.   이날 이상일 시장은 이동읍, 남사읍의 유관 기관장들과 만나 지역 현안을 논의한 후 용인테크노밸리를 찾았다.   이 시장은 용인테크노밸리 공공폐수처리시설을 방문해 용인테크노밸리 일반 현황, 도로 현황, 이동읍 주민들의 민원 관련 보고를 받았다.   용인테크노밸리 폐수 처리 용량은 당초 700톤/일으로 설계하여 운영 중이나, 현재 폐수유입량이 일평균 약 650톤에 달해 증설이 필요한 상태다.   용인시는 현재 산업단지 환경개선 사업의 일환으로 폐수 처리 용량을 850톤/일 증설하여 총 1,550톤/일까지 늘리는 설계 용역을 진행 중이며, 2025년 9월 준공 예정이다.   이상일 시장은 “현재 부족한 공공폐수처리시설의 증설과 제2용인테크노밸리 일반산업단지 조성사업이 차질 없도록 살펴 달라”며 "더 많은 우수 기업이 제2용인테크노밸리에 입주할 수 있도록 힘써주길 바란다"고 관련 부서에 주문했다.   이 시장은 제2용인테크노밸리 일반산업단지 예정 부지를 찾아 차질 없이 준비할 것을 지시했다. 이어 송전레스피아를 찾아 직접 하수처리시설을 둘러봤다.   이 시장은 현장에서 근무하는 어려움은 없는지 확인하고, 현장 직원들이 안전환 환경에서 근무할 수 있도록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달라고 당부했다.        
    • 지역뉴스
    • 용인특례시
    2023-01-28
  • 광주시, 2023년 엘리트 체육 사업 ... 스포츠 꿈나무 '쑥쑥’
    ▲광주시청 전경    [광주=경기1뉴스] 한철전 기자= 광주시는 엘리트 체육인을 목표로 하는 청소년을 지원하기 위해 2023년 엘리트 체육 사업비 5억여원을 에 지원한다고 27일 밝혔다.   광주시 엘리트 체육 사업은 지난해 펜싱 종목에서 청소년 대표 및 후보 선수를 2명 배출하는 등 광주시 체육진흥 사업의 한 축이다.   시는 이번 지원금을 각급 학교 및 단체에 속한 축구, 볼링, 펜싱 등 10개 종목 선수단의 체육지도자 21명 및 학생 선수 100여명의 훈련비 및 시설사용료 등으로 사용된다.   시는 이러한 지원금 외에도 학생 선수가 각종 전국 규모 이상의 대회에서 입상할 경우 선수에게 인센티브를 지원해 학생 선수의 사기 진작과 관내 체육진흥 기반을 다질 예정이다.   이에 대해 방세환 시장은 “지속적인 엘리트 체육 지원을 통해 관내 청소년들이 학업 외 예체능 분야에서도 꿈을 자유롭게 펼치고 좋은 성적을 낼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 지역뉴스
    • 이천시
    2023-01-28
  • 하남시, 국장급 간부회의 스탠딩 회의로 변경
    ▲이현재 하남시장이 첫 '스탠딩 목요현안회의'를 주재하고 있다. /<사진=하남시 제공> [하남=경기1뉴스] 한철전 기자= 하남시가 ‘일하는 방식 개선’ 첫 프로젝트로 불필요한 회의 시간을 단축하는 ‘스탠딩 목요현안회의’를 27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스탠딩 목요현안회의는 젊은 직원들로 구성된 ‘주니어보드’에서 나온 회의시간 단축 제안과 ‘회의문화 개선’을 요구한 조직문화 설문조사 의견을 반영한 회의로, 이현재 시장은 정기 개최되는 목요현안회의를 스탠딩 방식으로 진행해 회의의 효율성을 높인다는 방침이다.    국장급 이상 간부직원들이 참석한 이번 스탠딩 회의는 회의자료 없이 격식 없는 형식으로 시정 현안 사항에 대해 자유롭게 논의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날 이 시장은 회의에서 “오늘 목요현안회의는 직원들의 회의자료 작성 부담을 줄이고 시정 현안에 대해 자유롭게 토론하는 티타임 형식의 회의 분위기를 마련하기 위해 스탠딩 방식으로 진행했다”면서 “앞으로 꼭 필요한 의제만 논의해 신속하게 해결과제를 도출할 수 있는 회의문화를 만들어갈 수 있도록 지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남시는 업무 효율성 향상을 목표로 ▲체계적인 인수인계시스템 확립을 위한 매뉴얼 제작 ▲효율적 업무 추진을 위한 집중환경 조성 ▲일하는 방식 개선 프로젝트 시행 등을 단계적으로 추진해 시민 만족도를 높이는 일 잘하는 조직문화를 만든다는 계획이다.
    • 지역뉴스
    • 하남시
    2023-01-28
  • 수원시, 공공기관 청렴도 평가 '3년 연속 우수등급(2등급)' 받아
    <사진=수원특례시청>    [수원=경기1뉴스] 이은선 기자= 수원시가 국민권익위원회 주관 ‘2022년도 공공기관 청렴도 평가’에서 우수등급인 2등급을 받아, 3년 연속 청렴도 우수등급을 받았다.    국민권익위는 중앙행정기관·광역자치단체·기초자치단체·교육청 등 행정기관과 공직유관단체 등 501개 기관을 대상으로 청렴체감도(내·외부 청렴도 설문조사), 청렴노력도(부패방지 업무추진 평가), 부패 실태 등을 측정해 종합청렴도를 산정했다.   수원시는 기초자치단체 75개 시를 대상으로 한 평가에서 종합청렴도 2등급(총 5개 등급)을 받았다.   수원시의 종합 청렴도는 79.4점(100점 만점)으로 시 기초자치단체 평균(76.6점)보다 2.8점 높았다. 특히 부패방지 업무추진, 시책 효과성을 평가하는 ‘청렴노력도’는 90.7점으로 평균(77.6점)보다 13.1점 높았다.   수원시는 ‘시민에게 신뢰받는 청렴한 수원특례시’를 비전으로 하는 ‘2022년 청렴도 향상 종합대책’을 수립해 추진했다.   종합대책은 ▲제도화된 ‘청렴’(반부패 인프라 구축) ▲실천하는 ‘청렴’(불합리한 관행 개선) ▲함께하는 ‘청렴’(청렴문화 확산) ▲내재화된 ‘청렴’(청렴의식 함양) 등 4개 분야, 20개 세부 추진과제로 이뤄져 있다.   세부 추진과제는 ▲‘갑질 행위 근절 및 피해자 지원 조례’ 제정 ▲‘수원시 공직자 이해충돌방지제도 운영 지침’ 제정 ▲MZ 세대와 청렴 소통간담회 추진 ▲자율적 내부통제, ‘공직자 자기관리시스템’ 운영 ▲민·관 협력 청렴 거버넌스 행정 ▲‘청렴 바로알기’ 퀴즈대회 운영 ▲노조와 함께하는 조직문화 개선 캠페인 등이었다.   수원시 관계자는 “시민에게 신뢰받는 청렴한 수원특례시를 만들기 위해 모든 공직자가 지속해서 노력하겠다”며 “청렴도를 더 높이고, 최우수 등급을 달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 지역뉴스
    • 수원특례시
    2023-01-28
비밀번호 :